공지사항
2017 연말정산 기부금영수증 발급 안내
2017년 한 해도 함께 해주신 공감 기부회원님! 참 고맙습니다!!
공감은 지정기부금단체로, 법인세법 제24조 및 소득세법 제34조에 근거하여
연말정산 시 비용인정 및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
2018년 1월 15일 오픈 예정인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!
2017년도 기부금영수증은 신청하신분들께만 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.
분실로 인한 개인정보의 유출의 위험을 줄이고 비용 절감을 위해서 입니다.
기부금영수증 원본이 필요하신 경우 신청해 주세요 – 클릭! (신청페이지로 이동합니다)
기부금영수증 발급을 위해 기부회원님 성함과 주민등록번호가 바르게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.
기부회원정보 수정방법
1. 공감 홈페이지의 기부회원 정보조회를 통해 ; 웹 아이디를 등록하시면 기부내역조회, 기부금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.
2. 전화를 통해 : 기부회원 지원 담당자 (02-3675-7740)에게 알려주세요.
3. 이메일을 통해 : gonggam@gmail.com으로 변경된 주소를 알려주세요.
공감 기부금영수증 발행일정
– 2017년 12월 27일 : 기부회원 정보 수정 마감
– 2018년 1월 15일 : 공감 홈페이지를 통해 기부금영수증 확인 및 출력 가능 /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확인 가능
* 문의 : 공익인권법재단 공감 기부회원 담당자 02)3675-7740